하늘 어머니의 사랑이 깃든새예루살렘 성전

생명수의 근원이신 하늘 어머니의 사랑이 솟아나고, 전국과 세계 각국 성도들이 찾는 진리의 전당입니다.

과거 이스라엘의 예루살렘이 축복의 땅으로 역사에 남아 있듯이 인류가 소원하는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시는 새 예루살렘 하늘 어머니의 사랑이 풍성한 이곳은 세계인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평안이 깃든 안식처가 되고 있습니다.

예루살렘 성전에서 나오는 생명수가 흐르는 모든 곳이 소성함을 입듯이(겔 47:1~12) 새예루살렘 성전에서부터 전 세계 70억 인류를 향해 어머니의 사랑과 구원의 기쁜 소식이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새예루살렘 판교성전

새예루살렘 판교성전은 70억 인류 구원과 세계 복음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합니다. 위엄과 기품 어린 대규모 성전은 3,000석의 대예배실을 비롯해 다양한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유월절 기념 헌혈릴레이, 메시아오케스트라 연주회, ‘우리 어머니’ 글과 사진전 등 여러 행사를 개최, 성도 및 이웃의 삶에 활력을 주고 있습니다.

Church of God in Korea

대한민국의 역사와 함께해온하나님의 교회

전국 각지 하나님의 교회

서울을 비롯해 6대 광역시와 경기, 강원, 충청, 경상, 전라, 제주까지
 전국 각지에 세워진 하나님의 교회.

단정하고 기품 있는 성전은 지역별 특색과 아름다움을 갖추면서도 검소하고 효율적으로 건축됩니다. 밝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성도들은 물론 이웃들도 편안하게 교회를 찾고 있습니다.

엘로힘 하나님의 가르침을 따라 성도들은 사회에 덕이 되고 본이 되는 선한 행실로, 좋은 마음과 웃는 얼굴로 이웃들과 함께합니다.

NEXT

해외성도방문단

어머니 하나님을 만나다.